2014년 8월 5일 화요일

증도 우전해변/전남 신안군 증도면 우전리 -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증도 우전해변/전남 신안군 증도면 우전리

주소 : 전남 신안군 증도면 우전리 산 2-13

증도 우전해변은 전남 신안군 증도면 우전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5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짱뚱어다리, 전남 신안 증도, 태평염전, 태평염생식물원, 자은도가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증도(3km)

천일염 힐링캠프(태평소금세상)(4.7km)

증도는 전남 신안군 증도면 증동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전남 신안 증도, 짱뚱어다리, 태평염전, 태평염생식물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천일염 힐링캠프(태평소금세상)는 전남 신안군 증도면 대초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사이트가 총 8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태평염전, 태평염생식물원, 전남 신안 증도, 짱뚱어다리가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증도 우전해수욕장(43m)

자은 백길해수욕장(15.1km)

임자 대광해수욕장(15.8km)


목포에서 49.4km, 지도읍에서 해상 3㎞ 지점(동경 126°1", 북위 35°0")에 있으며, 서쪽은 자은면, 남쪽은 암태면, 북동쪽은 지도읍 그리고 북서쪽은 임자면과 이웃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대의 소금 생산지라는 광활한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짱뚱어다리, 전남 신안 증도, 태평염전, 태평염생식물원, 자은도가 있습니다.
더보기..


자은 백길해수욕장의 광활한 모래밭에 서면 여기가 과연 우리나라인가 싶을 정도로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다. 목포항에서 41.3㎞ 떨어진 자은도의 남서쪽 해안에 위치한 백길해수욕장은 3km가 넘...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암태도, 자은도가 있습니다.
더보기..


임자도는 신안군의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주로부터 90㎞, 목포와의 거리는 66.6㎞, 지도 점암에서는 12㎞ 지점(동경126。5", 북위 34。5")에 위치해 있다. 동으로 지도읍, 남쪽으로는 자은면, 북쪽으로는 바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임자도가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댓글 없음: